빨간 옷 입으면 선물 주는 W몰 환경크리스마스 이벤트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5-12-24 22:21:26 댓글 0
레드 아이템 입고 오는 고객들만을 위한 특가 상품과 다채로운 이벤트
▲ 빨간 옷 입으면 선물주는 W몰 환경크리스마스 이벤트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 www.w-mall.co.kr)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드레스코드를 레드로 정하고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레드 아이템을 착용하고 오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앞선 24일에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드레스코드 레드 베스트드레서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몰은 크리스마스 당일 레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착용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스노우맨 수제쿠키를 증정한다.


또한 각 브랜드마다 레드 아이템을 입은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을 준비하여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기존 할인혜택 외에도 다양한 추가혜택을 즐길 수 있다.


W몰은 빨간 옷을 입은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빨간 풍선 특가존’을 선보인다.


25일 단 하루 10시, 3시, 7시 세 번에 걸쳐 판매하는 빨간 풍선 특가상품은 각 브랜드 인기제품을 모아 마진 없이 판매하는 초 특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W몰은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산타가 사탕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주말 3일간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사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