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톰, ‘세계최초’ 듀얼 싸이클론 환경청소기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1-26 09:54:48 댓글 0
▲ 휴스톰, ‘세계최초’ 듀얼 싸이클론 환경 물걸레 청소기

㈜휴스톰이 또 하나의 혁신제품을 선보이며 밀려드는 외산 청소기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세계 시장의 문을 두드릴 계획이다.


㈜휴스톰은 세계 최초로 진공 싸이클론과 물걸레 싸이클론이 동시에 작동하는 듀얼 싸이클론(dual cyclone) 물걸레 청소기 HS-7000을 새롭게 개발하고 1월 출시해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고려청자 국화무늬병의 유려한 곡선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외관부터 눈에 띄는 듀얼 싸이클론 진공 물걸레 청소기 HS-7000은 청소기로 흡입된 공기와 먼지가 원심력에 의해 먼지만 먼지통으로 보내지고 공기는 배출되는 방식인 싸이클론 방식을 적용하면서도 기존의 강력한 회전 물걸레 청소 시스템까지 탑재되어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얇은 헤드와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해 청소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되는데다 힘들이지 않고 쉽고 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진공 싸이클론은 600W급의 강력한 AC모터가 먼지와 이물질을 흡입하며, 물걸레 싸이클론은 4.7kg의 본체 무게가 지긋이 눌러주고 250RPM으로 회전하는 두 개의 회전판이 미세먼지까지 완벽한 물걸레 청소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싸이클론 필터, 프리필터, 헤파필터, 배기필터의 4중 클린필터 시스템은 청소 시 흡입된 먼지와 이물질을 완벽에 가깝게 여과하여 깨끗한 공기로 배출하기 때문에 실내청소 시 가장 우려했던 부분인 미세먼지 문제도 해결하여 친환경 청소를 할 수 있다.


게다가 분당 250회로 강력하게 회전하는 회전판 두 개가 사용되어 도합 분당 500회의 회전을 통해 먼지를 흡착하는데도 사용자는 힘들이지 않고 방향만 잡아주면 되므로 여성들, 노인들, 아이들의 청소에 전혀 부담이 없다.


어두운 곳이나 구석진 곳의 청소를 용이하게 하는 LED 램프와 보관 및 부착을 쉽게 할 수 있는 트레이는 개발자의 세심함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휴스톰은 듀얼회전 물걸레 청소기 분야에서 무선형태의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까지 세계 최초로 선보일 정도로 선두기업으로 손꼽히며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역시 2년여 개발 기간 동안 보유 기술력을 총동원해 개발된 것이다. 현재 특허 출원신청도 완료됐다.


정영수 대표이사는 “기라성 같은 국내외 가전청소기제품 사이에서 꾸준한 기술개발과 제품생산으로 가전 청소기 분야의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는데, 이번 휴스톰 듀얼 싸이클론 청소기는 지금까지의 제품들을 뛰어넘는 혁신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특히 지금같이 추운 계절에는 창문을 열고 환기하기 어렵기 때문에 듀얼 청소기가 주는 편리함은 더욱 크며 집안을 친환경적으로 청소할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본격적인 해외 수출까지 계획하고 있어 세계 속 한국의 기술과 전통 디자인까지 알릴 수 있는 부가가치 창출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휴스톰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시리즈는 두 개의 회전판이 쌍둥이처럼 외부로 돌출되어 강력한 회전을 통해 바닥 물걸레 청소를 깨끗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는데, 여성들의 사용 시 부담이 없고 4살 아이도 장난치듯 청소할 수 있을 만큼 사용감이 좋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욕실의 구석구석을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휴스톰 오토스핀 욕실청소기는 휴스톰이 종합 가전청소기 기업으로 거듭나는데 일조했으며 앙증맞은 외관과 효율적인 사용용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휴스톰 듀얼 싸이클론 청소기는 이런 연이은 베스트셀러들의 인기를 또 한번 갱신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