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셀프 성형 환경마사지’ 비법 공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6-26 10:24:58 댓글 0
374명 연예인 관리 받는 최고 에스테틱 비법…책으로 만나 본다

약손명가가 자사만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17일 ‘셀프 성형 마사지’ 비법이 담긴 홈케어 도서를 냈다고 밝혔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는 현실에서 이 책은 몇 가지 방법을 반복하는 것만으로도 얼굴과 피부에 놀라운 변화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인인 약손명가는 이 책을 통해 손가락 하나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들 위주로 7일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누구나 쉽게 집에서도 명품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책은 동안 얼굴을 위해 단계별로 개선해야 하는 핵심 주제 5가지를 세부 주제별로 7일 프로그램으로 소개한다. 탄력, 주름, 축소, 피부 재생, 비대칭 5가지 주제를 가지고 18가지 세부 주제를 설정하여 각각의 7일 프로그램을 안내한다.


5가지 주제에서 자신이 원하는 주제에 따라 3주, 4주 등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고 주제별로도 부위별 7일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고민주제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위를 먼저 선택하여 맞춤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얼굴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 책에서 소개하는 눈 아래 탄력 7일, 코 아래 탄력 7일, 입가 탄력 7일, 관자놀이 탄력 7일 내용 중에 자신이 먼저 개선하고 싶은 부위를 선택해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얼굴의 전체적인 탄력을 원한다면 이 책 순서에 따라 부위별로 7일씩 4주를 완성할 수 있다.


일주일 프로그램에는 피부를 깨우는 한방팩과 천연팩,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마사지와 지압, 아로마테라피, 작은 얼굴로 만드는 기적의 스트레칭과 골기테라피 등을 구성, 18가지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보여줘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프로그램은 10분이 넘지 않도록 구성됐으며, 뷰티 관리라고 하면 준비해야 하는 재료가 많아서 중간에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책의 모든 동작은 특별한 기구 없이 손가락 하나로 할 수 있는 동작들 위주로 보여준다.


7일 기준으로 구성된 이 책의 프로그램은 7일 안에서도 3일씩 반복되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 어려운 동작을 익혀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초보자 입장에서 최대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탤런트 이상우는 “밤샘 촬영으로 힘들고 지칠 때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고 나면 몸과 마음이 개운해지고 체형도 반듯해져서 자주 방문하고 있다. 약손명가에서 매번 너무 큰 도움 받고 있다”며 “약손명가의 노하우가 담긴 책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도 저처럼 약손명가의 놀라운 힘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