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내달 열릴 ‘물순환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06-20 10:33:07 댓글 0
내달 7일까지 물순환 관련 제품 및 기술 보유 업체 누구나 신청 가능

서울시가 내달 27~29일까지 개최되는 ‘2017 물순환 시민문화제’ 행사 중 하나인 ‘물순환 박람회’에 참가할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물순환 박람회는 물순환 관련 산업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물순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관련 신기술 제품을 전시하는 행사다.


서울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여업체의 기술을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물순환 관련 기관에도 홍보하여, 참여업체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의 장을 부여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저영향개발(LID) 분야 ▲상·하수도 분야 ▲하천 분야 ▲수질·수처리 분야 ▲투수블록 분야 ▲지하수 분야 등 물순환에 기여하는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업체는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내달 7일 까지 이메일(im@m11.co.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서울시 물순환정책과로 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 중 서울광장에서는 ‘보고, 맞고, 즐기는 빗물 축제’를 슬로건으로 ‘빗물축제(Rain Festival)’도 함께 열린다.


빗물축제에서는 비와 노래가 어우러지는 콘서트, 비를 주제로 한 영화제, 비와 관련된 물품이나 재능을 자유롭게 판매하는 빗물마켓, 비와 함께 어린이가 신나게 놀 수 있는 빗물놀이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권기욱 서울시 물순환안전국장은 “물순환 박람회는 물순환과 관련된 기업들의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물순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제고하는 행사”라며, “참가기업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세계적인 물순환 기업으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