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플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 전국 론칭 세미나 실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09-28 16:07:26 댓글 0
이달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참가 응모한 신청자 대상 추첨으로 각 지역별 최종 참석자 선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부터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국 론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번 주 29일과 30일 서울에서 열리는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8’에 이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Z 시리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일정은 다음 달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11일 대구, 13일 부산, 15일 울산, 16일 대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프로그램은 Z 시리즈의 특장점 소개,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 분야별 Z 시리즈 활용법에 대한 강연, 제품 주요 기능 시연 및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제품 체험존에서는 Z 7과 Z 6, 마운트 어댑터 FTZ, 각종 Z 마운트 및 F 마운트 니코르(NIKKOR) 렌즈를 자유롭게 조작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델 촬영 시간도 제공한다.


‘Z 시리즈 전국 론칭 세미나’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 별도로 생성되는 팝업창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는 지역별로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다음 달 5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니콘 기념품이 증정되고, 행사 종료 후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서는 각 지역별로 니콘 100주년 핀 뱃지 컬렉션(1명), 샌디스크 128G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3명), 니콘 스트랩(6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정식 발매에 앞서 서울 외 지역 소비자분들도 Z 시리즈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론칭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전문 작가의 특별 강연부터 제품 소개 및 시연, 직접 체험까지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신제품 풀프레임 미러리스에 관심 있는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