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유니즈’ 신규 입점… 학생 인증 시 최대 52% 할인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4-03-20 08:45:14 댓글 0
- TCF 더블코어 생리대, 그린웨이 생리대, 여성청결제, 순면 화장솜 등 전 제품 입점
유기농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국내 최대 대학생 전용 커머스 플랫폼인 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에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입점 기념 행사로, 2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성분 EWG GREEN 등급의 오드리선 펨클렌즈폼도 증정하고 있다.


‘에브리유니즈’는 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의 학생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브랜드의 신제품 체험, 서포터즈, 공모전 등 다양한 대학생 특별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입점으로 학생몰 리빙 코너에서 오드리선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 제품은 △TCF 더블코어 생리대 3종 △그린웨이 생리대 4종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프리미엄 순면 화장솜 등 총 9개 품목이며, 대학생 인증 시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탑시트뿐만 아니라 샘 방지 날개, 흡수체까지 완전무염소표백(TCF, Totally Chlorine Free) 방식을 적용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농림부(USDA)에서 바이오 기반 원료 94% 이상 상품임을 인증했으며, 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지표를 획득한 것으로 전 세계 패드 생리대 중에는 2번째로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또한, 오드리선의 여성 청결제 ‘펨클렌즈 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안심 케어가 가능하다. 골드 프로폴리스 추출물 및 레몬 머틀 잎 추출물 등 호주산 식물 유래 성분들이 민감한 피부를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피부 손상 및 진정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부드럽고 쫀쫀한 폼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pH 산도를 약산성으로 유지해 질염이나 냄새 걱정 없이 Y존을 관리할 수 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이번 ‘에브리유니즈’ 입점을 통해 젊은 층의 대학생들이 오드리선의 유기농 생리대를 비롯, 안전한 여성 케어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