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환경캠페인은 반복되는 폭염과 폭우, 9월까지 이어질 무더위에 대비하고 장거리 이동이 많아지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마련됐다. 지프와 푸조 고객에게 계절 맞춤형 무상 점검과 사고 발생 시 지원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2025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길어진 여름 시즌에 맞게 지난해 대비 2주 연장, 약 8주에 걸쳐 진행한다. ‘지프 웨이브 ’ 멤버십 및 ‘푸조 라이온 하트 ’ 고객에게 차량의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글로벌 자동차 정비용품 전문 브랜드 뷔르트 의 ‘에어컨용 폼 세척제’를 이용한 에어컨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맞춤형 부품 패키지 및 각종 소모품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에어컨 공조 시스템과 엔진 쿨링 관련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쿨케어 패키지’와,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제외)와 배터리, 브레이크 디스크, 금호타이어 등에 15% 할인 제공하는 ‘썸머 드라이브 세이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보증이 만료된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주요 정품 소모품을 합리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모파 비히클 프로텍션 ’ 중 두 가지 프로그램을 동시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을, 모파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는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개성 표출에 적극적인 지프 오너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35인치 타이어와 2인치 리프트 키트 등이 포함된 인치업 키트 3종에 대해 30%, 비드락휠 패키지(비드락휠 4개 또는 5개, 연장 펜더 세트, 리벳, 벨브스템 및 장착 공임 포함)에 대해 25%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휴가철 장시간 주행 등 사고 위험 상황을 대비한 ‘사고차 케어 캠페인’도 동시에 운영한다. 9월 12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하며, 대상은 푸조 ‘라이온 하트(Lion Heart)’와 지프 ‘웨이브(Wave)’ 멤버십 고객을 포함한다.
기간 내 사고로 인해 200만 원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 발생하는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하며, 수리 완료 후 최대 5만 원의 탁송비도 지원한다.
이번 ‘2025 여름맞이 서비스·사고차 케어 캠페인’ 혜택을 받기 위한 지프 및 푸조 브랜드의 멤버십은 서비스센터 방문 후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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