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시원하게 즐기는 ‘스윗 썸머 디저트’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7-11 10:45:12 댓글 0
‘파이슈’, 페스츄리 파이 속 달콤한 슈크림이 가득
▲ 커피빈가 시원한 여름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커피빈코리아>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가운데 커피빈에서 시원한 여름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커피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파이 속 시원한 슈크림이 들어있는 ‘파이슈’와 견과류가 첨가된 이탈리아 전통 과자 ‘넛츠 플로랑탱’ 2종을 선보인다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이슈’는 바삭한 페스츄리 파이 안에 달콤한 슈크림이 가득 담긴 시원한 여름 디저트다.


특히 냉동 시간에 따라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먹거나 혹은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다.


또 다른 신제품 ‘넛츠 플로랑탱’은 얇은 샤브레 반죽 위에 꿀과 생크림에 졸인 견과류가 듬뿍 올라간 프리미엄 스낵이다. 진한 커피나 차와 함께하면 더욱 좋다.


‘넛츠 플로랑탱’에 함유된 아몬드와 해바라기씨, 호박씨는 마그네슘, 미네랄, 비타민E 등의 영양분을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여름철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플로랑탱’은 이탈리아 공주가 프랑스 앙리 2세와 결혼할 때 가져간 이바지 음식이라는 재밌는 스토리도 지니고 있다.


커피빈의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여름에 즐기기 좋을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커피빈이 준비한 스윗 썸머 디저트와 함께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즐기 시길 바란다”고 말헀다.


코웨이의 건강전문 브랜드 ‘헬시그루’와 함께 ‘콜드브루 앰플’을 출시하기도 했다.


커피빈은 작년부터 이이지는 콜드브루 열풍에 올해 초 ‘헬시그루’와 손잡고 간편하게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앰플’을 개발했다.


이어 콜드브루 앰플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 무료로 콜드브루 앰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해피충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선불카드에 5만원 이상 충전 시 콜드브루 앰플(25ml, 4개입)을 증정한다.


5월에 출시 된 프리미엄 농축 액상 커피인 ‘콜드브루 앰플’은 슈퍼드랍 공법을 이용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브라질에서 생산된 최상등급의 프리미엄 원두 3종을 블렌딩해 커피빈 고유의 고품질 커피 맛을 대중적으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빈의 마스터 로스터인 Jay Isais가 직접 엄선한 전세계 최상등급 1% 이내의 스페셜티 커피 만으로 블렌딩하여 조화로운 향미와 산미, 균형 잡힌 바디감으로 클래식한 커피맛을 선사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물의 용량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으며, 물 외 탄산수나 우유, 아이스크림 등과 섞거나 베이킹 등의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어 활용가치가 높다. 또한25ml용량의 용이한 휴대성으로 외부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야외에서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