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지구의 날 기념 환경 이벤트 진행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22 15:24:31 댓글 0
4월 22일 지구의 날 단 하루, 개인 텀블러 또는 개인 컵 사용하면 커피 음료 3종 50% 할인
▲ 지구의 날 환경이벤트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는 46번째 지구의 날을 맞아 개인 텀블러 또는 개인 컵 사용 시, 커피 음료 3종을 50% 할인해 주는 환경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것부터 함께 실천하자는 의미로 진행하게 됐다.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단, 휴게소 및 특수매장 제외)에서 아메리카노, 까페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구매 시, 개인 텀블러 또는 개인 컵을 사용하면 음료 사이즈에 상관 없이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4월 22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할리스커피는 커피 소비와 관련된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원두 생산지의 자연과 노동 환경을 보호하는 RFA 원두를 사용하며 환경 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인 컵 할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이번 할리스커피 지구의 날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 고객과 함께 일회용 컵이 아닌 개인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작은 것부터 실천하며 지구 환경 보호의 메시지를 되새기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