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 실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6-20 17:13:17 댓글 0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아침 먹기 캠페인 런칭

농심 켈로그가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켈로그 시리얼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아침식사 메뉴를 소개하고자 한다.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은 바쁘게 출근하느라 아침을 거르기 일쑤인 직장인, 시간과 잠이 부족해 정신 없이 등교하기 바쁜 학생들, 아침식사 준비로 분주한 주부들이 많은 장소 등에 ‘켈로그 푸드 트럭’이 직접 찾아가 켈로그 시리얼로 만든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국민들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범국민적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아침 식사 제공 외에도 세계인의 아침 식사메뉴를 소개하고,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아침식사(breakfast)는 공복(fast)를 깨다(break)라는 뜻을 담고 있는 말로, 균형 있는 영양이 담긴 아침식사를 하는 것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며 “아침 식사를 거르면 오히려 체지방이 늘고 뇌 능률이 떨어진다는 연구 결과도 있듯이 사람들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바쁜 아침에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되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는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귀리를 포함해 쌀, 밀, 옥수수 등의 네 가지 곡물을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며,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는 체중조절용 시리얼로 쌀, 귀리, 보리, 통밀, 옥수수 등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코셔인증을 받은 동결 건조 딸기가 풍부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