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기술평가 적격업체 친환경기업 아이엘사이언스 선정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12-19 18:05:11 댓글 0
표준 LED터널등기구 100W 이하급과 100W급 초과 200W 이하급 선정

한국도로공사의 ‘표준 LED조명등기구 기술평가 시험’에서신기술 인증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적격업체로 선정됐다.

한국도로공사가 진행하고 있는 ‘표준 LED조명등기구 기술평가’는 다양한 LED도로조명 중 옥석을 가리고, 지난해부터 불거진 LED도로조명의 최저가 낙찰에 따른 업체 간 과당경쟁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다.

이는 사전 기술평가 도입을 통해 제품 성능이 검증된 적격업체 풀(Pool)을 구성하고, 이들 제품을 구매해 적정 가격을 보장해주는 방안이다.

이번 평가에서 아이엘사이언스의 제품 STL-L002와 STL-L003가 각각 표준 LED터널등기구 100W 이하급과 100W급 초과 200W 이하급에 선정됐다.

두 제품은 산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신기술 인증(NET)을 획득한 실리콘렌즈 적용 제품으로 금형 과정이 없어 전체 공정 과정이 짧고 내열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평가에는 총 다섯 가지 부문에 64개의 업체가 심사를 신청했으며, 최종 LED터널등기구 100W 이하급 121개 제품, 100W급 초과 200W 이하급 115개 제품이 기술평가를 통과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LED터널등기구 분야 신기술 인증 획득은 자사가 유일하다”며 “이번 기술평가에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원천기술 연구개발을 더욱 강화해 경쟁력을 계속해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태양광 조명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태양광 조명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태양광 조명 분야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 개발을 통해 형성해 온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발전하고 있으며, 태양광 가로등에 대한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로 풍부한 시공 및 제작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고객에게 신뢰받고 자연, 인간, 그리고 사회가 더불어 번영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