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메디컬그룹,‘내안의 예쁨환경찾기 ’ 이벤트 진행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7-11-15 15:46:17 댓글 0
수험표나 고학생증을 지참하면 수험생과 졸업예정자 모두 같은 혜택 받을 수 있어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지난 14일부터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새로운 내안의 예쁨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위를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개선할 기회를 제공하고, 좀 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캠퍼스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 번째는 수험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성형 수술 항목들을 제시하고, 그 중에서 가장 하고 싶은 수술을 3개까지 선택하여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통한 비만 및 체형 관리 프로그램이다. 전문의와 1대 1 상담을 통해 생활습관, 체형분석에 따른 비만 원인 유형을 파악하고 올바른 식사 교육과 함께 바디 상태에 맞춘 적절한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수험생들이 장시간 한자리에 오래 앉아있어 하체 비만이나 하지 부종이 많은 것을 고려해, 하체 집중 관리 패키지를 별도로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4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수험생과 졸업예정자는 내방 시 수험표나 고3 학생증을 지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바노바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수능이 끝나면 입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꾸미고, 또 예뻐 보이고 싶은 시기이다. 다만 생애 첫 성형 수술인 만큼 처음부터 너무 욕심을 내기 보다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성형외과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겠다.”고 조언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