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디지털 SOHO 맞춤대출’ 출시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11-30 10:23:20 댓글 0
한도우대형·금리우대형·초단기지원형 등 3종…최대 1억원까지 대출

KB국민은행은 30일 비대면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 전용 ‘KB 디지털 SOHO 맞춤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 디지털 SOHO 맞춤대출’은 금융권 최초로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직접 대출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식 상품이다.


대출 유형은 한도우대형, 금리우대형, 초단기지원형 등 3종이다. 고객 니즈에 따라 상품 유형을 선택해 대출을 신청하면 된다.


특히, 긴급하게 사업자금이 필요한 경우 초단기지원형을 선택하면 낮은 금리로 짧은 기간 동안 자금을 운영할 수 있어 높은 금리의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출 신청은 기업인터넷뱅킹 또는 스타기업뱅킹을 통해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 ‘여신신청 진행현황 조회’ 화면을 통해 대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대 대출가능금액은 한도우대형 1억원, 금리우대형 5000만원, 초단기지원형 500만원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생업에 바쁜 개인사업자분들 위해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상품 출시를 계기로 향후 디지털 기반의 혁신적인 기업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