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 3 다방, 임대관리 플랫폼 ‘방주인’ 출시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8-11-02 20:23:47 댓글 0
임대인, 모바일 하나로 부동산 매물 간편하게 관리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임대인들을 위한 부동산 매물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이하 다방)는 임대인들의 효율적인 매물 관리를 돕기 위한 ‘방주인’을 출시했다.


‘방주인’은 기존에 수기 및 유선 등으로 관리하던 부동산 매물을 IT 시스템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임대 관리 플랫폼이다.


임대인들은 모바일이나 PC에서 매물을 등록할 수 있고 보유 매물을 한 번에 수집해 관리할 수 있다.


어느 공인중개사에게 어떻게 매물이 광고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부동산 거래가 완료되면 즉시 공인중개사에게 광고 종료 요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비용 및 시스템 부족 문제 등으로 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못했던 임대인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방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임차인을 위한 ‘다방’, 공인중개사 매물 관리 시스템 ‘다방프로’에 이어 이번에는 임대 관리 플랫폼 ‘방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부동산 거래 주체들을 유기적으로 잇는 통합 주거 플랫폼으로서 국내 부동산 거래 선진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