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에 아들과 빙어잡으러 서울랜드로 가자~!!!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1-07 15:49:18 댓글 0
서울랜드에서 원스톱으로 라바눈썰매장, 빙어낚시 등 신나는 겨울 레저를 한번에
▲ 도심에 위치한 테마파크에서 빙어낚시를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랜드는 도시빙어 얼음낚시터를 다음 달 28일까지 운영한다.

겨울에 꼭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가 바로 얼음낚시다. 얼음낚시를 위해서는 도심을 벗어나야 해서 조금 망설여졌다. 그러나 이제 도심에서 얼음에 구멍을 내서 빙어를 낚아보자.


도심에 위치한 테마파크에서 빙어낚시를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랜드는 도시빙어 얼음낚시터를 다음 달 28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이번 도시빙어는 뜰채낚시터와 얼음낚시터로 구분해 취향에 맞는 다양한 빙어 낚시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도시빙어는 각 1인 5000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얼음낚시의 경우 낚시대를 별도 구매해야 한다.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 서울랜드는 인기 캐릭터인 라바를 소재로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 된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얼음낚시에 지칠 때 쯤 눈썰매를 타보자. 서울랜드는 인기 캐릭터인 라바를 소재로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 된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라바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 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