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커피향 가득한 ‘2019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9-01-15 09:27:35 댓글 0
고객 취향 반영해 스틱커피, 드립백 커피, 텀블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정성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스틱커피, 드립백, 텀블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2019 설 선물세트’를 1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된 이번 ‘2019 설 선물세트’는 16일부터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한정 판매한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스틱커피, 할리스 드립백 커피, 월머그 슬릭 굿데이 텀블러, 글라스 머그로 꾸며져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단체 주문도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가까운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스틱커피는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한 개의 스틱에 완벽하게 담아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다크, 아메리카노 마일드, 카페라떼 총 3종류다.



할리스 드립백 커피는 할리스커피 국제 공인 커피감별사들의 까다로운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풍성한 아로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다크나이트, 원파인데이 총 3종류다.



할리스 월머그 슬릭 굿데이 텀블러는 테이크아웃 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중구조로 제작돼 제품의 열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텀블러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감도 뛰어나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황금돼지 해인 2019년 설을 앞두고 할리스커피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설에는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까운 지인 및 가족들에게 할리스커피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