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선정

손진석 기자 발행일 2019-02-07 14:25:23 댓글 0
▲ KB국민은행은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vard Club)’에서 개최된 글로벌 파이낸스 誌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9’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

1987년 뉴욕에서 창간한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가 매년 주관하는‘Best Private Bank Awards’에서 국민은행이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vard Club)’에서 개최된 글로벌 파이낸스 誌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9’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브랜드인 ‘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1개 PB센터와 67개의 GOLD&WISE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Global Finance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이 각종 재무지표는 물론,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해외 PB전문은행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PB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와 고품격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모든 항목에서 타행 대비 우수한 성과를 보여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