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구석구석 기차환경여행, 코레일 'Rail서포터즈' 모집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2-27 22:00:37 댓글 0
지역 관광명소와 Rail로 이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다양한 콘텐츠로 홍보

대한민국 구석구석으로 떠나는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코레일관광개발이 ‘2019 Rail서포터즈’를 모집한다.

'Rail서포터즈'는 다가오는 봄꽃축제부터 여름 피서, 가을 단풍, 겨울 눈꽃 등 사계절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들은 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등 지역 관광명소와 Rail로 이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개인이 활동하는 다양한 SNS 채널에 글·사진·영상 콘텐츠로 알리는 ‘기차여행 알리미’ 역할을 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선발된 서포터즈에게 월 1회 코레일관광개발 관광상품(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이용 기회와 소정의 활동비, 활동 우수자 표창 등을 제공한다.

기차여행에 관심 있고, SNS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3월 13일까지 지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Rail서포터즈의 걸음걸음이 기차여행과 지역 명소탐방의 즐거움을 국민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열정과 흥이 넘치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청도한재미나리 단짝 ‘청도레일바이크’ △관광열차 무제한 이용권 ‘오레일패스’ △광양매화·진해벚꽃·태안튤립 등 ‘전국 봄꽃기차여행’ △제주도로 떠나는 색다른 여행 ‘육해공 제주여행’ 등 다양한 기차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