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1020세대 공략 ‘밀리언뷰티’ 브랜드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5-23 20:41:56 댓글 0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와 함께 개발

LG생활건강이 1020세대를 공략해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를 출시했다.

‘밀리언뷰티’는 전세계적으로 1500만여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 서울 신사동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연예인, 유튜버 등 유명인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화장품을 출시하기 위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원밀리언’과 함께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후 획일화된 기준의 뷰티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삶을 즐기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수많은 사람을 위한 감각적인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리언뷰티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원밀리언은 북미 지역과 중화권, 일본 등에 수많은 해외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면서 “밀리언뷰티는 원밀리언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밀리언뷰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하이드레이트 미(Hydrate me) 아쿠아 에이드 크림, 하이드레이트 미 스킨 퀵 에이드 미스트, 커버 미(Cover me) 소프트 톤업크림, 커버 미 글로우 쿠션, 스프레이 미(Spray me) 바디 스프레이 등 5개 제품을 선보였다.

밀리언뷰티는 온라인 브랜드 몰을 운영하는 한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켓을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판매하는 주요 유통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