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최초 친환경 넬리소다 세탁세제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9-08-20 16:27:34 댓글 0
노케미족과 체크슈머 증가 트렌드 맞춰 필환경 필수템 선보여
GS25가 넬리소다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GS25가 넬리소다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세제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최초로 넬리소다 세탁세제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넬리소다 세탁세제는 피부 자극은 적고 생분해도(세제와 비누등이 미생물에 의해 완전 분해되는 것)는 우수해 북미에서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제품에 대한 인증인 에코로고(Ecologo)까지 받았다.

넬리소다 세탁세제는 합성계면활성제, 인산, 효소, 인공향, 합성색소, 형광증백제, 염소표백제 등 일반 세제에 사용되는 7가지 화학성분 대신 소다, 코코넛 추출 계면활성제,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사용됐으며 사용된 모든 성분을 제품에 표기하는 등 공개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였다.

GS25는 이번에 출시한 넬리세탁세제를 15회분 사용이 가능한 GS25 전용 용량 상품으로 별도 구성해 출시했다.

한편 GS25는 업계 선도적으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GS리테일은 2017년 생리대의 유해물질 사태 이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생리대인 라엘(Rael)을 도입했으며 최근 플라스틱 프리 운동에 맞춰 늘고 있는 텀블러 사용자를 위해 해외 유명 상품인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도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친환경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GS25는 도시락 뚜껑을 친환경 소재인 PP 재질로 변경했고 4월 GS25의 전용 원두커피인 카페25의 부자재 또 한 친환경 소재로 변경했으며 8월 28일부터 업계 최초로 다회용 부직포백도 도입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