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새로운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 Fusion 출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1-13 20:18:30 댓글 0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온 가족의 입맛을 위한 새로운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 Fusion’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논 그릭Fusion은 기존의 익숙한 요거트들이 지겨운 소비자들을 위해 풀무원다논이 출시한 새로운 타입의 유럽식 그릭 ‘Fruit On the Bottom’ 요거트이다.


그릭이 주는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그릭 스타일 요거트로써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 ‘다논 그릭 베리믹스’ 2종으로 출시되었다.


다논 그릭 Fusion 제품은 크리미하고 리치한 풍미를 자랑하는 플레인 그릭 요거트가 위에, 2가지 과일믹스의 풍부한 과일이 아래에 있어 부드럽게 섞어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유럽식 ‘그릭 Fruit On the Bottom’ 요거트 이다.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는 대표적인 국민 과일, 딸기와 바나나를 그릭 요거트와 함께 담았고, 다논 그릭 베리믹스는 상큼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그릭 요거트와 함께 담고 있다.


기존의 흔한 딸기 요거트에 질린 사람들에게 확실히 차별화된 새로운 맛의 건강한 간식으로 즐기기 제격으로100여년의 발효기술력을 자랑하는 프랑스 다논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장 건강까지 똑똑하게 챙겨준다.


풀무원다논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그릭 요거트의 촉감과 맛을 차별화 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리미 하면서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논 그릭 Fusion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엄마가 좋아하는 깔끔한 플레인 맛과 아이가 좋아하는 과일맛까지 온 가족의 입맛에 맞출 수 있도록 취향대로 과일 맛 조절이 가능한 건강한 간식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와 다논 그릭 베리믹스는1팩(4개입) 3,80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다논 그릭 Fusion 출시 기념으로 온 가족이 보다 다양하게 새로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만 한시적으로 같은 가격에 4+2팩 행사를 진행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