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윈터 벨벳크림’ 2종 시판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12-25 14:19:01 댓글 0
차가운 우유크림과 따뜻한 음료가 선사하는 환경매력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따뜻한 음료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윈터 벨벳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최근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 가지 음료로 다양한 친환경맛과 식감을 즐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 차가운 우유크림과 따뜻한 음료가 만나 선사하는 입 안의 즐거움은 물론 갓 내린 눈처럼 폭신한 모자 모양의 우유크림이다.


‘벨벳크림 핫초코’는 달콤한 핫초코 위에, ‘벨벳크림 아메리카노’는 깊고 진한 카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 위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얹어 맛의 조화를 극대화하고 음료의 풍미와 여운을 한층 높였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시즌 컵홀더도 새롭게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컵홀더로 ‘벨벳크림 핫초코’, ‘벨벳크림 아메리카노’를 감싸면 풍성한 우유크림 모자를 쓴 산타클로스가 달콤한 선물을 전해주는 듯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추운 겨울은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 한 모금이 필요한 계절”이라며 “부드러운 우유크림으로 풍미를 더한 ‘윈터 벨벳크림’ 마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