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테니스, 겨울철 실내 테니스장에서 한게임? 레슨도 OK!

김주리 기자 발행일 2017-01-20 12:21:09 댓글 0
추운 겨울 눈이오나 비가오나 실내에서 테니스를 즐기자

운동 매너와 재미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테니스는 다이어트, 근력 강화, 순발력 등을 키울 수 있음에도 날씨의 영향을 받아 겨울철에는 하기 힘든 운동으로 알려져있다. 추운 겨울에 할 수 있는 운동은 헬스, 요가 등 몇가지에 불과했는데, 이와 같은 편견을 깬 실내 테니스장이 있어 화제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에이원테니스'가 바로 그 주인공. 이 곳은 실내에서 테니스레슨을 진행해 춥고 더운 기온, 눈, 비, 바람, 미세먼지, 황사 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초보자, 입문자를 위한 테니스 라켓도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 대여가 가능하고, 개인 연습이 가능한 자동 볼 머신기를 보유해 충분한 연습이 가능하다. 1:1 레슨 또한 일반 테니스 레슨과 달리 30분간 집중 진행되며, 코어 근력, 밸런스 강화 등 피지컬 트레이닝도 곁들어 진행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실내 운동이지만 격한 운동 뒤 땀에 젖은 몸을 개운하게 할 수 있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출근 전후나 점심시간을 활용해 레슨을 받는 직장인도 많다는 것이 에이원테니스 측의 이야기다.


또한 자체적인 동호회 클럽 운영을 통해 레벨에 맞는 야외 코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야외 테니스장의 회원간 네트워킹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분기마다 진행되는 영상 피드백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와 레슨 시간과 횟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에이원테니스만의 차별화 장점이다.


에이원 대표 장우연 대표에 따르면,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실내테니스장을 통해 테니스를 경험하는 인구가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본인을 포함한 남여 프로들이 친절하고 즐겁게 함께 운동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서울 청담동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에이원테니스는 대중교통 이용 시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이며, 건물 앞 발렛파킹도 가능하다. 평일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주말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신규 회원이 3개월 등록 시 테니스 라켓 증정 또는 할인, 그룹레슨 시 인원에 따른 파격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