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아트, “의정부 지역 신생기업 홈페이지 제작 걱정마세요!”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7-01-26 09:18:53 댓글 0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 제작 전문 기업 라인아트(대표 남현우)가 경기도 의정부와 인근 지역에 소재하는 신생기업들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한다고 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인아트에서 진행하는 홈페이지 제작 지원 대상 기업은 경기도 의정부, 남양주, 동두천, 포천, 구리지역에 소재한 신생기업이다.


신청방법은 라인아트 홈페이지 방문 및 이메일을 통해 사업자등록증과 회사소개서를 보내면 된다.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홈페이지 제작 지원 뿐 아니라 포털사이트 검색등록, 지도등록 등의 부가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라인아트 남현우 대표는 “요즘 같이 경기가 불황인 시점에서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모험이라 할 수 있다”며, “이를 응원하기 위해 사업의 시작인 회사 홈페이지 구축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지역의 기업을 지원하는 이유에 대해 남 대표는, “의정부를 비롯한 인근 지역에 많은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일종의 사회 환원 차원”이라고 덧붙였다.


신생기업들은 홈페이지 제작 비용 부담으로 포털사이트의 카페나 블로그로 회사 홈페이지를 대체하는 경우가 있는데, 해당 지역 기업들은 지원사항을 눈여겨 볼 만하다.


▲ 라인아트 홈페이지 갈무리 화면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