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세일로 밝히는 신년 사은대축제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7-01-29 19:56:52 댓글 0
설 당일 정상영업 및 연휴기간 파격 할인 혜택

서울 가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패션 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은 설 연휴 및 개점 10주년을 맞아, 설 연휴기간인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사은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최근 공시를 통해 밝혔다.


W몰은 설 연휴기간 뿐만 아니라 당일에도 정상 영업하며, 참여 브랜드별 20/40만원 이상 구매시 1/2만원 현장할인하는 등의 다양하고 특별한 행사들을 마련했다.


본사직영 상설점 ‘나이키 팩토리스토어’에서는 10~20만원이상 구매시 1~3만원 즉시 할인하고, ‘아디다스 팩토리아울렛’에서는 전제품 2~3개이상 구매시 추가10~15% 할인 및 15년 가을겨울 상품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용품 전문점 ‘골프존마켓’에서는 설 연휴 특별 세일에 들어가 클럽 5%, 용품 10% 할인 판매하고, 정문 특설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겨울다운 BEST 상품전’, ‘르꼬끄스포르티브 봄상품 특가전’, ‘앤듀/엠할리데이 외 유니섹스캐주얼 4개브랜드 겨울상품 최종가전’, ‘더셔츠스튜디오 균일가대전’, ‘지오송지오 특집전’ 을 준비해 최대6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해로 W몰 개점 10주년을 맞아 참여브랜드별 선착순 10명에게 기존가 대비 전품목 추가 10% 할인판매하고, 전관합산 10 ~ 100만원이상 구매시 상품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구매고객 대상 ‘신년 운세.사주이벤트’,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춘절기간 외국인 관광객 맞이 풍성한 사은행사


설 연휴에 맞물려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맞이 특별 행사’와, 쇼핑 관광 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1/20~2/28)이 진행되어, 외국 관광객 대상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W몰에서 구매 환급 또는 은련카드 결제시 상품교환권/ 페리오 송중기 여행용 세트 등을 증정하고, SNS에 W몰 쇼핑 인증샷 업로드 하거나 ‘코리아 그랜드 세일’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공차 블랙 밀크티 +펄’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W몰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텍스리펀드, 도심 환급, 자국통화 결제, 중국어 안내방송 및 통역, 중국어 가이드맵 비치 등의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