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디즈니 한정판 컵 '티카페' 출시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7-02-17 17:18:23 댓글 0
향긋하고 색다른 맛이 일품인 블랜딩티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

GS25가 향긋하고 색다른 맛이 일품인 블랜딩티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를 오는 20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가 개발한 이번 티카페는 차(茶)상품으로는 드물게 원컵 형태로 만들어져 GS25에서 구매 후 바로 향긋한 블랜딩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는 귀엽고 앙증맞은 디즈니의 썸썸 캐릭터가 새겨진 컵 패키지에 총 36종의 디즈니 캐릭터 자석인형이 동봉되며 총 36만개가 한정판매된다.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는 총 6가지의 맛으로 허니캐모마일을 비롯하여 피치우롱, 로즈자스민, 아쌈오렌지, 카카오홍차, 프레쉬민트로 구성됐다.

각 브랜딩티의 특성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디즈니 캐릭터에 맞춰 컵 패키지 컬러를 접목해 예쁜 색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블랜딩티 시장의 주 고객이 10대~30대 여성고객임을 인지하고 6개월의 개발기간 동안 수 차례의 블라인드테스트를 거치는 등 여성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블랜딩티의 맛을 찾아내게 되었다.

총 13oz에 달하는 대용량 컵을 사용하여 맛과 향은 전문점과 못지 않으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키워 블랜딩티를 선호하는 고객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GS25가 이처럼 블랜딩티 상품을 출시하면서 귀여운 캐릭터와 콜라보를 하게 된 배경에는 커피를 못 드시는 여성고객을 감성적인 캐릭터와 향긋한 차로 끌어 안는다는 전략을 세웠기 때문이다.

김은주 GS25 음용식품팀 과장은 “지난 11월에 출시한 '유어스 디즈니썸썸 아메리카노' 36만개가 완판된 이후 원컵 형태의 차 상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국내 커피전문점도 차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만큼 품질과 가성비에서 절대 뒤쳐지지 않는 상품으로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고 싶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