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환경=강완협 기자]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가 30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올 한해 내실을 다지는 데 집중하겠다”며 “서울모터쇼 4종의 아시아 및 코리아 프리미어 중 올해 3개 모델을 국내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백종현 대표는 브랜드 전략 발표와 함께 국내 출시 라인업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
백 대표는 “고객 접근성 강화를 위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 3개씩 추가해 연말까지 총 23개 전시장, 25개 서비스센터 및 1개 부티크를 갖출 예정”이라며 “빠르게 증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중고차 수요에 대응해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5개 추가, 12개로 확대한다”고 말했다.
국내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가한다.
백 대표는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수입차 최초 개발, 호평받은 브랜드 전용 T맵 어플리케이션을 올 출시할 모델에 확대할 방침”이라며 “추가로 지니 뮤직과 함께 개발한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지니 음악 서비스를 올 7월 출시할 올 뉴 디스커버리 구매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상] 준오헤어, 50th 준오 컬렉션, 뷰티 꿈나무 144인 주니어... 디자이너 데뷔](/data/dlt/image/20190603/p179519013541970_464.230x172.0.png)
![[영상] 모든 SUV의 시작, 지프 '올 뉴 랭글러' 풀 라인업 시승 행사](/data/dlt/image/20190422/p179518915371929_316.230x172.0.png)
![[영상] 볼보트럭코리아의 '환경비전 제로'…2019 미디어 간담회 실시](/data/dlt/image/20190410/p179518893668618_475.230x172.0.png)
![[영상] 토요타코리아, 서울 모터쇼에서 ‘New Generation RAV4’ 최초 공개](/data/dlt/image/20190402/p179518884566110_473.230x172.0.png)
![[영상] 벤츠, '비전 EQ 실버 애로우'로 시선 압도…AI 기반의 MBUX 기술 공개](/data/dlt/image/20190402/p179518884293319_472.230x172.0.png)
![[영상] 쌍용자동차, 서울모터쇼에서 미래 비전 제시](/data/dlt/image/20190402/p179518883995402_190.230x172.0.png)
![[영상]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19 서울모터쇼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아시아 최초 공개](/data/dlt/image/20190402/p179518883630632_627.230x172.0.png)
![[영상] 르노삼성자동차, 2019 서울모터쇼 월드 프리미어 모델 'XM3 인스파이어 쇼카' 발표](/data/dlt/image/20190402/p179518883371323_140.230x172.0.png)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