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백두산 청정 원시림 보호구역에서 생산하는 화산암반수 '백두산 하늘샘'의 2L페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2년 12월 제품 출시 이후 3년만에 추가로 선보이는 것으로, 백두산 해발 810m 에서 취수한 약알칼리성 화산암반수 본연의 속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패키지 라벨은 새롭게 디자인 했다.
새로워진 백두산 하늘샘은 기존 500ml페트와 할인점 및 대형슈퍼 등에 주로 판매되는 대중적인 대용량 사이즈인 2L로 운영해 활력 있는 백두산물을 가정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벨 디자인은 녹색을 바탕으로 백두산 천지의 맑고 깨끗한 자연이 주는 신선한 활력과 시원하고 깨끗한 물맛을 눈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백두산 하늘샘은 백두산 기슭의 화산암층을 통과해 오랜 기간 자연 정화된 약알칼리성(pH7.7~8.3) 화산암반수로, 지하 암반대수층에서 취수해 규소,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천연 미네랄 함량이 풍부하고 깨끗하면서도 깔끔한 물맛을 가지고 있다.
특히 노화 억제, 치매 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규소(Si)가 풍부하게 함유되어(24.3mg/L) 건강한 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회사 관계자는 " 백두산 남쪽의 청정 원시림 보호구역에서 취수한 귀한 샘물로 건강하고 맛 좋은 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백두산에서 2,000km 이상의 긴 여정을 거쳐 소중히 담아온 제품"이라며, "향후 공중파 광고를 포함해 PPL 등 간접광고, SNS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등을 진행하며 백두산 하늘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