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건설은 5월 연휴기간 중에도 김포시 걸포동 1574-3번지와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7-14번지에 한강메트로자이 분양 홍보관을 2곳을 운영한다.
또 안산시 상록구 사동 고잔신도시 90블록 내 복합용지(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7번지)에 위치한 그랑시티자이2차 분양 홍보관도 운영한다.
한강메트로자이는 1~3단지 최고 44층 33개 동 총 4229가구다. 이 중 1·2단지 3798가구를 5월 먼저 분양한다.
1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59~99㎡ 114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4·49㎡ 200실 규모로 구성됐으며, 2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59~134㎡ 2456가구 규모다.
GS건설은 5월 분양 예정인 ‘그랑시티자이 2차’도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그랑시티자이 2차’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 일대에 공급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14개동, 총 3370가구 규모로 이중 아파트는 2872가구, 오피스텔은 498실로 구성된다.
주거·상업·문화가 결합된 7653가구 규모의 복합도시 조성사업 중 2단계 사업이다. 지난해 10월 분양한 ‘그랑시티자이 1차’는 최고 100.75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닷새만에 완판했다.
전문가들은 “모델하우스 오픈 전 사전 분양홍보관 운영은 계약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 이라며 “일부 분양홍보관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있어 긴 연휴 동안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괜찮다”고 말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분양홍보관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블록방, 카페테리아 서비스 등도 갖춘데다 모델하우스 오픈 때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상담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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