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가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해 나섰다.
라네즈가 3일 알린 바에 따르면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물을 상징하는 '월터'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 눈사람 '눈뭉치'등으로 구성된 '월터 앤 프렌즈'라는 캐릭터를 통해 구성됐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분 수면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의 한정판 제품은 전국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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