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레스큐 월터' 캠페인 전개...물부족 국가 지원

박한별 기자 발행일 2020-08-03 10:33:17 댓글 0

 

▲ 라네즈 '레스큐 월터' 캠페인(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가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해 나섰다.

라네즈가 3일 알린 바에 따르면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물을 상징하는 '월터'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 눈사람 '눈뭉치'등으로 구성된 '월터 앤 프렌즈'라는 캐릭터를 통해 구성됐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분 수면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의 한정판 제품은 전국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