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 33회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실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5-03 21:10:28 댓글 0

KB국민은행은 전라남도 완도군 소재 섬마을에 있는 넙도초등학교와 소안초등학교 학생 40명을 초청해 5월 2일~ 3박 4일 일정으로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33회째를 맞는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은 서울 왕래가 어려운 지역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뜻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넙도초등학교는 신문기사를 통해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초청행사를 접하고 섬마을 아이들의 사연를 보내 올해 대상학교로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는 2일 환영식을 시작으로 3박 4일 동안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키자니아 체험,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또한 넙도초등학교와 소안초등학교 학생들은 오는 5일 오전 청와대 녹지원에서 실시하는 ‘제94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청소년을 위한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 조화로운 은행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