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실 시의원,“중랑구 장애인 쉼터 및 중랑구립직업재활센터 ”시설개선 참석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2-04-21 10:47:31 댓글 0
이영실 위원장(중랑1)은 서울 중랑구 소재 중랑구립직업재활센터에서 진행되는 장애인쉼터 증축 및 중랑구립직업재활센터 시설개선 개소식에 참석하여 축하를 전했다고 밝혔다.

개소식 행사에는 이영실 위원장을 비롯하여 류경기 중랑구청장, 국회의원, 중랑구의회의장, 구의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쉼터 증축 및 중랑구립직업재활센터 경과보고, 인사말씀, 시설라운딩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이영실 위원장은 “중랑구립직업재활시설은 장애인들에 대한 취업훈련 제공 및 취업지원과 함께 장애인제품도 생산하는 등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애쓰고 있다”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였다.


또한 이번 시설개선으로 장애인분들을 위한 휴게실 증축 및 20년이 넘은 노후시설을 환경개선하여 중랑구립직업재활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인분들이 자신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직업생활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실 위원장은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다름이 차별이 되지 않도록 장애인 인식개선과 예산지원을 위해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ss1010@dailyt.co.kr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