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협력사와 파트너십 강화

강완협 기자 발행일 2017-04-25 14:08:48 댓글 0
지난 24일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
▲ 롯데건설 하석주 사장(1열 좌측 8번째)과 롯데건설 임직원 및 우수 파트너사 대표들이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이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을 통해 파트너십 강화에 나서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24일 잠실롯데호텔 에메랄드홀에서 ‘2017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약 50여 개 우수 및 주요 파트너사, 우수안전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날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정기평가를 통해 선정된 능원건설 등 3개사에 대한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을 포함, 올해 선정된 총 47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했다.


또 안전한 시공 및 건설에 공헌에 기여한 거흥산업 등 4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파트너사’ 시상을 하고, 금강가구 등 3개사에게는 품질하자 평가 우수실적 관련으로 C/S 상을 수여했다.


이날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올해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슬로건으로 ‘100년 기업 롯데건설을 향한 질적 성장의 해’를 언급하며, “롯데건설의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과 협력사들의 동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