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5일간의 반값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 진행

안상석 기자 발행일 2021-07-04 20:44:26 댓글 0
“5일(월)부터 9일(금)까지 릴레이 반값 및 초특가 할인 이벤트 선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7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의 ‘반값위크’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등을 포함해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행사를 통해 오전 10시에는 이랜드 아동패션, 모던하우스, 로엠, 킴스클럽, 가전제품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정오에는 치킨, 햇반, 패스트푸드 금액권,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선착순 ‘반값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특별 할인 상품과 쿠폰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조금 더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응원하는 의미로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이랜드몰이 매월 제공하는 시원한 특가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득템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ass1010@dailyt.co.kr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