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가 세안 직후 수분 손실로 인한 피부 당김을 해결한 3세대 고보습 클렌징폼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을 출시했다.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은 솝베리, 카멜리아, 해바라기씨의 천연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세안 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피부 당김을 해결하고 쫀득한 질감으로 적게 써도 거품이 풍부해 사용시 탄력 있게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 지질에 가까운 오일 세럼 성분이 세안 이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편안한 표정을 만들어 준다.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인 사포닌(Saponin)을 다량 함유한 천연열매 솝베리가 폭신폭신한 탄력 거품을 만들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인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하는 TV광고와 쇼트필름을 선보인다.
스마일 팁, 줄다리기, 클렌징의 새주소, 혜리의 밀당 등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쇼트필름에서는 환한 미소로 행복 감성을 전하는 혜리의 깜찍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은 소비자가 겪었던 피부 당김·세안 후 잔여감 등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출시된 고보습 클렌징 폼” 이라고 말하며, “새롭게 출시된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피바스는 신제품 런칭과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5월 8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