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해피바스 팬사인회서 환경 에너지 발산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5-20 23:44:17 댓글 0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지난 19일 롯데마트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자사 모델인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해피바스의 대표 바디워시 제품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판매 46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개최되었으며,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됐다.


풍성한 장미꽃다발을 들고 5월의 장미 여신처럼 나타난 혜리는 등장 직후부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소비자 및 관계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연신 미소를 잃지 않고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과 호흡했으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친필 사인과 함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제품과 장미꽃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해피바스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4600만개를 돌파하고 1분에 약 12개씩 판매되었으며,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과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유래 오일을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며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90%이상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로즈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46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모델 혜리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이번 팬 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현장을 찾아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