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사장 최계운)는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의 수상기관은 216개 기업 및 153개 공공기관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인터넷 소통활동을 평가해 확정했다.
K-water는 지난 2010년부터 물과 사람을 테마로 SNS를 운영했다.
특히, 올해 전국적인 가뭄을 이겨내기 위한 국민들의 생활 속 물 절약 동참을 유도하고자 웹툰 및 인포무비 등 물절약 콘텐츠 개발,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 연간 블로그 누적 방문객 500만명과 페이스북‘좋아요’ 5만명을 돌파했다.
최계운 K-water 사장은 “국민들과 더욱 가깝고 친밀한 소통을 위해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국민 눈높이의 정보 전달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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