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단백질 헬스보충제 매스 게이너 출시

오정민 기자 발행일 2016-04-23 13:21:11 댓글 0
식물성 단백질 사용으로 환경과 건강 두마리 토끼 잡아

마른 체형의 남자들은 ‘약해 보인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 건장하고 듬직한 남자가 되고 싶어 식사량을 늘려보지만 되려 지방만 쌓이고 정작 늘어나지 않는 체중은 그들에게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출시한 매스 게이너는 근육을 키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제품이다.


매스 게이너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동시에 제공해 운동 후에 영양 보충에 최적화됐을 뿐 아니라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질을 사용해 우유 소화가 힘든 사람, 동물성 단백질 섭취를 원치 않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매스 게이너는 1회 섭취량당 240 칼로리와 37g의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어 체중을 늘리면서 동시에 근육량을 늘리고자 하는 20대~30대가 많이 찾는 제품이다.


스포맥스 측에 따르면 맛에 민감한 젊은층의 니즈에 충족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면서 맛있는 단백질보충제를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과 지구력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의 강력한 에너지를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운동을 통해 탄력 있고 균형 잡힌 근육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운동 파트너가 되어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포맥스는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