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1위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가 CJ제일제당과 업계 최초로 제휴를 맺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만개의레시피 서비스에 CJ제일제당의 브랜드관이 오픈되어 CJ제일제당이 보유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 및 제품을 만개의레시피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요리 및 상품의 구매 목적을 가지고 앱을 이용하는 ‘목적 구매형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CJ제일제당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만개의레시피는 현재 이용자 수가 500만명을 넘어서 국내 요리 레시피 서비스 중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앱 다운로드 수 또한 매주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이용자층을 바탕으로 만개의레시피는 CJ제일제당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고 서로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윈윈 관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CJ제일제당과 만개의레시피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CJ제일제당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단어 퀴즈 이벤트를, 만개의레시피는 15분 안에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노하우 공유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CJ제일제당의 추천 및 신제품으로 구성된 레시피박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 요리 앱 중 최다 레시피를 보유한 만개의레시피는 현직 쉐프들과 요리 블로거들의 검증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레시피 보기에서부터 해당 레시피에 사용된 식재료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만개의레시피는 앞으로도 다양한 식품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앱의 한계를 넘어설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