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바캉스 시즌 ‘환전·송금 Festival’ 실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6-20 22:51:22 댓글 0
푸짐한 경품행사와 다양한 혜택의 쿠폰북 제공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신한은행이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6 Summer Dream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한은행은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혜택과 경품이벤트 및 해외여행 맞춤용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6월 20일(월)부터 8월 31일(수)까지 진행되며 금액에 따라 최고 80%(주요통화 USD, JPY, EUR 기준)의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원화 1백만 원 이하의 환전은 ‘Sunny Bank 모바일 환전’을 이용하여 주요통화 90%, 기타통화 5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여행용캐리어(2명), 폴라로이드카메라(10명), 블루투스스피커(50명), 여행용 보조배터리(5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면세점,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가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로 환전·송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을 통해 일정금액 이상 환전 시 휴대품 도난 보장이 포함된 무료여행자보험 가입과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OK캐쉬백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0개 통화 충전이 가능한 해외 전용 선불카드인 ‘신한글로벌멀티카드’를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