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에서 UO스마트빔2 제품과 아이언맨 피규어로 구성된 ‘UO스마트빔2 아이언맨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어린이를 뜻하는 키드(Kid)와 어른을 의미하는 (Adult)의 합성어인 키덜트(Kidult)는 성인이 된 후 에도 아이 같은 취향이나 감성을 지닌 이들로, 안정적인 자금력을 바탕으로 각종 매니아 아이템을 수집하며 유통계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SK텔레콤의 초소형 빔 프로젝트 ‘UO스마트빔2’는 최근 커져가고 있는 키덜트족 시장을 겨냥, 마블 영화에 열광하는 키덜트족을 위해 ‘UO스마트빔2 아이언맨 레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마트빔 제품과 아이언맨 피규어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은 100개 한정 수량으로, 키덜트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의 ‘아이언맨’ 컨셉트에 맞춰 레드 컬러로 제작됐다.
UO 스마트빔 2는 사운드 크기를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 크기의 영상과 80루멘(lm)급 밝기를 구현해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선명한 사운드와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동글과의 결합으로 스마트폰과 유선연결이 가능하고 미라캐스트, 와이다이, 아이폰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120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구현해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한편 ‘UO 스마트빔2 아이언맨 레드 에디션’은 G마켓에서 오는 31일까지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28,800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