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 주부모니터 요원 적극적 활동 나서

최성애 기자 발행일 2016-07-29 21:38:37 댓글 0
제품의 실제 구매자인 주부의 시각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 LG생활건강 주부모니터 요원

LG생활건강은 오는 8월 19일(금)까지 생활용품 브랜드의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인천을 포함한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전업주부는 이번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에 지원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은 좌담회 및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진행되는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8월 19일(금)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된 주부 모니터 요원은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동안 생활용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며 제품, 광고, 디자인 등을 평가하게 된다.


아울러 주부모니터 요원들은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개선 제안 등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인기리에 판매중인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와 ‘한·입 반만 쓰는 꽃식초 살균세제’는 주부 모니터 요원들이 빨래 시 살균 및 냄새 제거를 위해 식초를 사용하자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 허예원 대리는 “생활용품 주부 모니터는 제품의 실제 구매자인 주부의 시각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해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주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