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브랜드 지가토, 프리미엄 튜닝센터 클럽TSP 지겐스 런칭

김주리 기자 발행일 2016-08-17 22:52:11 댓글 0
업계 관계자 및 튜닝 동호인 초청, 신규 오픈식 성황리에 마쳐

프리미엄 튜닝 브랜드 지가토(대표: 김대기)가 튜닝샵 클럽TSP의 프리미엄 센터 지겐스를 런칭해 자동차 동호인과 업계의 반색을 이끌고 있다.


지난 7일 용인시 보정동에 위치한 신축 튜닝샵에서 100여명의 관계자와 자동차 동호인을 초청해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김대기대표(가운데)가 신규 튜닝센터 오픈식과 함께 클럽TSP 창립식을 갖고 창립선포를 통해 지가토의 1등 튜닝브랜드로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지가토는 그동안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올해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에서 지가토 GT-200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튜닝 브랜드다.


클럽 TSP는 자동차 동호인과의 신뢰 관계유지를 통해 자동차 메인터넌스를 중심으로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자동차 튜닝을 권장하는 올바른 튜닝샵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모터스포츠 테스트 과정을 거친 엄선된 제품들과 성능 향상을 위한 튜닝 파츠의 자유로운 구매 및 장착까지 원스톱으로 정착이 가능하다.


또한 지겐스는 클럽 TSP가 설립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튜닝 센터로, 세미튜닝킷을 기반으로 매장에서 직접 소비자 판매가 이루어지며 제품 구매시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조립과 A/S가 가능하다.


이날 오픈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에서는 클럽 티에스피 김대기 대표를 비롯해 J 오토모티브 전동철 대표, 드림 박두영 대표, 네오테크 이종교 대표, KSR 김기혁 대표, 피트인 임태수 대표 등이 참석해 오픈식을 축하했다. 또한 지가토 전속 레이싱모델인 이수정, 은하영이 참석자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진행됐다.


▲ 지가토, 클럽TSP, 지겐스 신축 튜닝센터 오픈식에 참여한 김대기 대표(왼쪽에서 네번째)를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에 참여하고 있다.

이 날 오픈식에서 김대기 대표는 "지가토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기술력과 제품 품질로 절대 저가형 제품과 타협 하지 않을 것"이라며, "제품 개발과 사후 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로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