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수많은 요가·필라테스 전문가들은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한다. 이에 요가전문기업이 사진·영상부터 헤어·메이크업, 연출 컨설팅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고품격 프로필 포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졸업사진, 결혼사진에 이어 이제는 요가·필라테스 전문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됐다.
요가전문기업(대표 김장훈)은 수년간 전 세계 요가인들의 아름다운 동작을 환상적인 작품으로 재탄생시켜온 세계적인 포토아티스트 곽용섭 작가(본스튜디오 대표)와 손을 잡고, 요가·필라테스 전문가를 위해 특화된 프로필 포토서비스 ‘포토아즈나’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포토아즈나는 세계적인 요가 멘토들이 극찬한 포토아티스트 곽용섭 작가의 풍부한 노하우와 독창적인 감각을 반영한 국내 최초 요가·필라테스 전문으로 사진·영상 프로필 서비스이다. E한 특별한 스토리와 섬세한 표정, 배경과 어우러진 구도와 시원한 바디라인 등이 담겨져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고품격 프로필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몸동작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게 넓은 공간의 촬영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으며 헤어 메이크업 시설도 구비해 누구나 간편하게 화장부터 촬영까지 마칠 수 있다. 이밖에도 본인만의 표현동작이나 표정포인트도 찾을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연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요가·필라테스가 대중스포츠로 관심을 끌며 5만 명 이상의 강사와 250만 명 가량의 마니아들이 관련기관에서 활동 중인 것으로 추산되나 미세한 근육 움직임 등 요가의 동작 및 철학을 담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준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프로필 포토서비스는 이번에 오픈하는 포토아즈나가 처음이다.
곽용섭 포토아티스트는 "국내 최대의 요가비즈니스기업 '지혜의눈'과 함께 요가, 필라테스 전문가를 위한 고품격 프로필 포토서비스 '포토아즈나'를 오픈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제대로 된 동작과 자신만의 매력적인 표정,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 등을 앵글에 담아내 포토아즈나가 국내는 물론 세계 요가인들과 필라테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고품격 포토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용섭 포토아티스트는 지난 10여년간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세계적인 요가 멘토들의 프로필 등 예술성 높은 사진작업을 주로 진행했으며, 요기(Yogi)들의 동작을 독창적인 감각으로 표현해 많은 요가인과 멘토들로부터 최고의 예술작가로 손꼽히는 요가 전문 포토아티스트로 유명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