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계단 오르기 프로젝트 실시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6-10-25 10:30:59 댓글 0
직원건강증진 서희가 책임진다

서희건설은 직원건강을 돕기 위한 건강계단을 조성했다고 최근공시를 통해 밝혔다.


계단은 지상 9층부터 20층까지 층별 벽면 및 층계 공간을 활용해 각종 콘텐츠를 담고 있다.9~12층 구간엔 ‘체질량지수를 통한 건강위험도 확인법’ 과 ‘올바른 식습관 안내’, 12~15층 구간엔 ‘칼로리 계산법’ 및 ‘비만 계산방법’, 16~17층 구간엔 ‘술과 담배의 위험성’, 18~19층 구간엔 ‘스트레스에 좋은 음식 및 운동법’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게시했다. 층 구간은 건물 안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실제 자연 및 조감도 사진으로 그림숲을 조성 예정이다.


건강증진 계단은 특히 직원의 조기건강에 도움될 것으로 기대된다. 직원은 원내에 조성된 건강계단을 이용하면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고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운동부족으로 건강환경재활 효과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 서희건설본사

서희건설 이 봉관회장은“건강계단 오르기는 약화된 근육을 보강하고 심폐기능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회장은 “건강계단 조성은 회사환경는 물론 전직원도 이용하며 개인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