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메트로는 서울도시철도공사와 함께 오는 12월 14일까지 서울 지하철 내 특색 있는 역을 방문하고 퍼즐을 모으는 '서울지하철 테마역사 퍼즐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지하철 1~8호선 중 역세권 및 역명과 관련이 깊은 테마로 특화 조성된 10개역에서 진행되며, 특색 있는 테마역사들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퍼즐투어 참가 방법은 우선 투어 코스에 포함된 10개역 중 한 곳의 고객안내센터를 방문하여 퍼즐판을 수령한다. 이후 순서에 상관없이 각 테마역사를 방문하여 인증샷(2컷 이상)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한다. 해당 테마역사 고객안내센터에서 SNS 인증샷을 보여주고 퍼즐조각을 받는다.
10개 퍼즐조각을 다 모은 참가자는 최초 퍼즐판을 수령했던 역에 다시 방문하여 완성된 퍼즐판을 보여주면 완주기념품(큐비쥬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서울지하철 테마역사 퍼즐투어'는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서울지하철 스탬프투어」에 이어 서울 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2번째 이벤트다.
양 공사는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지하철 테마역사를 홍보하고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지하철역이 단순히 이동을 위한 정거장이 아니라 시민 모두에게 체험하고, 즐기는 ‘쉼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