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기업 에코폼, 층간소음 방지 매트 신제품 출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12-08 21:40:19 댓글 0
안전한 소재로 설계·제작, 친환경 기술로 생산 과정에서 폐기물 최소화

프리미엄 유아 매트 브랜드 에코폼이 층간소음에 특화된 신제품 ‘맘편한매트 슈퍼’를 출시했다.

에코폼은 아이에게 안전한 놀이 공간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매트 외에도 유·아동 생활용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식품 포장 용기에도 쓰이는 안전한 소재만을 사용하고 자체 개발한 친환경 공법으로 퍼즐매트 업계 최초로 어린이제품 보호법 품질 검사를 통과한 바 있다.

매트 제품을 100% 자체 생산하는 에코폼은 ‘KBS 소비자고발 놀이매트 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신제품 ‘맘편한매트 슈퍼’는 기존 퍼즐매트 제품인 ‘맘편한매트’에서 층간소음 방지의 핵심인 PE Foam을 한층 두껍게 쌓아 중량충격음과 경량충격음을 각각 14%, 51% 감소하는 효과를 인정받았다.

맘편한매트는 독자적인 EHC(Eco-Heat Combination)공법으로 PE Foam에 자체 개발한 Melly Foam을 결합하여 같은 두께의 타 제품보다 소음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분산한다.

한편 맘편한매트 전 제품에 우드 패턴도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 바닥재와의 이질감으로 놀이방매트 설치를 망설였거나 고급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층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맘편한매트 슈퍼는 현재 에코폼 홈페이지를 비롯해 11번가, G마켓,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토)까지 최대 8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맘편한매트 슈퍼 SAL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에코폼은 아이에게 안전한 놀이 공간을 만드는 유·아동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은 에코폼의 독자적인 기술과 안전한 소재를 기본으로 설계·제작되었으며, 친환경 기술로 생산 과정에서 폐기물을 최소화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