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연말 맞아 다양한 환경봉사 활동 펼쳐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6-12-28 16:42:51 댓글 0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 난방용품 구입비용 후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김선덕)가 12월을 맞아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선덕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대학생봉사단 20여명이 직접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를 하며 저소득 가정을 위한 김장비용 5백만원도 전달했다.


이날 HUG 신입사원들이 직접 배달한 김장김치를 받은 한 할머니는 “올해 배추값이 너무 비싸 김장은 엄두도 못 냈는데, 이렇게 김치와 겨울옷까지 보내줘 감사하다”며 웃었다.


또한 15일에는 농어촌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사회복지시설 식재료 부족을 돕기 위해 자매결연마을 강원 홍천군 서석면 수하리와 경남 통영 연명마을에서 생산된 쌀과 멸치를 전국 13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기 위한 후원금 4천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산지회에 기탁했으며, 28일에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필수적인 연탄, 방한용품 등 구매지원을 위해 한국에너지재단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선덕 사장은 “날이 추워질수록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은 더욱 힘겨울 수밖에 없다”며, “우리의 이런 작은 노력들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히 겨울을 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소망을 전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