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주부 모니터 요원 모집..제품 직접 사용 후 평가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7-02-13 20:16:32 댓글 0
실제 구매자인 주부의 시각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LG생활건강이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20~40대 주부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서울, 경기지역(인천 포함)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오는 26일(일)까지 엘슈머 홈페이지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좌담회 및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진행되는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주부 모니터 요원은 4개월 동안(3월~6월) LG생활건강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하고, 제품, 광고, 디자인 등을 평가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주부 모니터 요원은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개선 제안 등의 활동도 함께 펼치게 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제품인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와 ‘한·입 반만 쓰는 꽃식초 살균 세제’는 주부 모니터 요원들이 빨래 시 살균 및 냄새 제거를 위해 식초를 사용하자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 허예원 대리는 “생활용품 주부 모니터는 제품의 실제 구매자인 주부의 시각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해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주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