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시즌 트렌드 뷰티 페스티벌 ‘VDL 뷰티 위크’ 진행

박가람 기자 발행일 2017-03-03 16:46:56 댓글 0
3인의 뷰티 셀렙인 배우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과 함께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 소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오는 9일(목)까지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행사인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 위크는 VDL의 뷰티 셀렙 3인 배우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과 함께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VDL의 뷰티 위크는 상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시즌 트렌드 행사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뷰티 페스티벌이다.

한편, VDL은 지난 2일 뷰티 위크의 시작을 알리며 뷰티 셀렙으로 활동 중인 배우 채정안과 함께 VDL 강남점에서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채정안은 이날 행사에서 10가지 호수로 새로워진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을 소개했다.

한편 VDL은 최근 새로운 뷰티 셀렙으로 20~40대에게 뷰티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을 발탁했다.

VDL은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컬러를 기존 4호수에서 10호수로 늘리며 색조 전문성을 강화했다.

뷰티 위크는 전국 VDL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4만원, 7만원, 10만원 구매 단위별로 VDL 정품을 중복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인 뷰티 패스가 증정된다.

아울러 뷰티 위크 기간 중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구입시 컬러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엑스퍼트 립큐브 EX, 엑스퍼트 젤펜슬 오토 정품을 증정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